ゲットリッチ[Get Rich](Mahiro)일본모두의마블 4인전 신캐릭터 마히로



올해 2016-11-18 06:58:02

6:50
정보성 추천글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1479452282
싫어요 : 18
좋아요 :1 217

안하려고 하는데 너무 재미있음
잠시라도 쉬면 왠지 꿀려보이는 모마

50 Comments

  1. 일본 꺼 노멀마히로 능력이 뭐죠?

  2. 어떻게 깔으셨허요?

  3. 저거 노란머리 엠마말고
    카트리나인가? 카트리나 맞나요?

  4. 솔직히 일본케릭터는다이뻐

  5. 병원에입원한병입씨

    모알못들 많네 마히로가지고 치히로라고 말하고

  6. 해설목소리보소 개귀요미

  7. 스따떠!

  8. 이게 마히로인듯

  9. 근데 일본모마 인기 없나요? 사람이 없는 느낌이남

  10. 떠브르!

  11. 마히로 능력치

    [행운아이템 보조능력치]

    내 땅 도착 시, 100%확률로 통행료 2배, 47%확률로 현재 라인 원하는 지역 선택 이동 가능

    [마히로 S+ 보조능력치]

    랜드마크 건설 시 80%확률로 통행료 2,4,8배 랜덤 부여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12. 한국모마가 있는상태에서는 일본모마 다운 못 받나요?

  13. 제가 해봐서 아는데 더 가간임;; 특히 저 오른쪽 상단 고퀄남캐는 간츠 시리즈 이벤캐릭인디 간츠 5장 다 쓰레기에 좋은거는 국내보다 더 돈질이나 근성까야댐 일단 캐릭 자체가 더 많아서 트레쉬 룰렛 지리고 행템은 국내와 비슷하면서도 더 밸붕이며 공방 80% 도 있어 하기도 싫고 그 갓템(공방 80% 방패 행템) 없으면 겜 못함.
    진짜 어마무시 빈부차이 노답 현질게임 임 일본판은…차라리 뉴비 좀 짜여도 3개월~5개월 꾸준히 접속만 해도 S+상위캐릭 주는 국내가 훨 지원 좋고 행템 보조옵+캐릭능력 따져도 국내가 밸런스 더 좋음.
    역시 국내 게임은 좀 창렬현질 이긴 해도 근성으로 때우기 가능해서 모마 자체는 국내가 나음…전 참고로 일본 모마에서 카트리나(일본에선 카트리나가 2개 존재하며 이 영상 왼쪽 하단 노랑 대가리가 카트리나 중 하나) 씁니다.

  14. 헐 일반건장이 33..

  15. 마히로 허떻게 얻죠..?

  16. 이거 너무해석하기가힘듬 ㅠㅠ

  17. 역시 일본!♡ 성우도 짱짱♡캐릭터도 짱짱♡일본모마가 쫗아앙

  18. 마히로 치히로동생인데 마히로가 더 이쁜((퍽

  19. 초록색 캐릭 뭔가 이상 이캐릭 일본에만 있나요~?

  20. 대만모마도 마히로있음

  21. 마히로 갖고싶다

  22. 일본모마 땡기는소리 개싫어

  23. 60천찢…ㄷㄷ

  24. 떠브르↗💞

  25. 일본모마 접었는데 다시 시작할까(라인 깔기 귀찮)

  26. 일본모마 쩐당

  27. 현질 장난아니다…

  28. 우와아..신기!

  29. 와 목소리 너무 좋아 ㅠ♥

  30. 확율이 드럽게 높다

  31. ㅇ..ㅇ…으우왕 대박 짱이당

  32. 캐릭징그러;;

  33. 헐;;그림해오지네

  34. 일본모마 어뜨케 깔아요?

  35. 저도 일본ㄴ모마해용! 파랑이와 같은캐 쓰구여

  36. 저남캐신기하네잘생겼다

  37. 음…한국모마 접고 일본모마 할까나…

  38. 떠브르 넘 목소리 좋다;

  39. 마히로 보니까 능력이 통행료상승이랑 랜마건설 2배4배8배 랜덤적용 인듯

  40. 일본 모두의 마블 재밌겠다! 일본에서 태어났으면 재미있을텐데!!

  41. 일본이더 고퀄인건 기분탓…?

  42. 일본 모마는 왜 정직할것 같지?ㅋㅋㅋ

  43. 따부루 개거슬리네 시바

  44. 성우 목소리 겁네좋다 일본어좀 배워야겠심

  45. 일본은 요상한게 많다 데스까? 이상하다 데스까?

  46. 캐릭ㄱ터들ㄹ너ㅓ무이ㅣ브ㅃ다ㅏ.,..

  47. 뭔말이야

  48. 목소리가 제일 끌린다 ㅋㅋㅋ 역시 일본어

  49. 카트리나에 왜 잘가북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